상품설명


운영일자

A.10월4일(금)~5일(토)
B.10월5일(토)~6일(일)

모집정원

최대25명

소요시간

1박2일
상세 내용 참조



지역 주민들이 선사하는 청평 가평의 숨은 즐거움과 힐링의 시간을 누리다.

자라섬 재즈 + 잣나무숲 공유여행 가치가


가성비 & 가심비를 모두 잡는 가평 재즈 여행 !!
자라섬 재즈 축제 가치가 여행 패키지

 

 

2019 JJF를 즐기고자 1박을 하려니 온갖 애로와 비용이 염려되는 자라섬 재즈 덕후님들~
그래서 준비한 JJF공유여행 !!

[1박2일_JJF공유여행가치가] 축제 티켓 2일권+숙소+잣나숲 군락지+전용투어버스

< JJF 가치가 여행 > 기본 구성

★이용일★
A.10월4일(금)~10월5일(토)
   B.10월5일(토)~10월6일(일)
*예매시 A,B 중 택일

★이용요금★
178,000(1인 요금, 부가세 포함)

★포함사항★
[1박2일여행] JJF 티켓 2일권 + 숙소(마을펜션) + 잣나무숲 입장료 & 체험비 + 전용투어버스 (25인승)

★유의 및 확인 사항★
- 본 여행은 패키지당 25명 이하의 JJF 관객들이 숙소를 쉐어하며 함께 가평을 경험하고 교류하는 프로그램입니다.
- 숙소는 마을이 운영하는 펜션이며/ 남여방으로 구분하여/ 5명이 복층 구조의 1실을 공동으로 사용합니다.
- 신청자분들의 개별적 필요가 다를 수 있어 식사는 구성에 포함 되지 않았습니다.
- 온라인 예약폼을 통해 신청하며 9월 7일까지 이용 요금 이체를 통해 예약이 확정됩니다.
- 각 패키지 최소 정원인 20명 미달시 해당 패키지 운영이 취소 되며 운영 확정 여부는 9월 9일에 신청자분들께 개별 안내 됩니다.

< JJF 가치가 여행 > 투어 경로

[1일차]
★ 가평역 광장 픽업(총2회_11:00,13:30) ⇨ 자라섬 축제장 입구 하차 ⇨ 22:20 픽업 ⇨ 잣향기푸른마을 숙소로 이동(약30분) ⇨ 23:00 마을 펜션 1박

[2일차]
★ 10:00 숙소 체크아웃 ⇨  10:20 잣나무숲 군락지 아침 산책(1h.) ⇨ 12:00 자라섬 축제장 입구 하차 ⇨ 21:00 픽업(1회 운영) ⇨ 가평역 광장 도착 및 해산(*서울 방향 ITX 21:32, 22:06, 22:34 이용 권장)

 [아침 숲 체험] 축령백림(축령산 잣나무숲) 탐방가평은 ‘잣’의 고장입니다.
특히 축령산과 서리산 일대에는 국내 최대의 잣나무 군락지가 자리 잡고 있지요.
오랜 세월, 잣 채취가 주요 소득원이었던 가평의 산촌마을 주민들에게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해왔던
높이 솟은 잣나무 숲은 오늘날에는 모든 사람들에게 휴식과 건강을 주는 피톤치드 가득한 생태여행지가 되었습니다.
아침 숲의 청량한 공기를 만끽하며 숲 산책을 하다가 ‘나무액자 풍경담기 체험’을 함께 즐겨보세요.
바쁜 일상으로 돌아가서도 두고두고 다시 그려볼 나만의 풍경을 담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숙소] 잣향기푸른마을(산촌생태마을) 펜션축령산의 수려한 자연환경과 경관을 보유하고 있는 잣향기푸른마을로 JJF 가치가 여행자분들을 초대합니다.
잣 채취를 주업으로 해오던 이 마을은 세상의 변화와 더불어 살아가고자 하시는 어르신들을 중심으로 다양하고 새로운 마을의 수익이 될 프로그램들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마을 펜션도 그 중 하나이지요. 복층 구조의 소박한 방들은 주민들이 손수 쓸고 닦아 정갈합니다.
최대 8명까지 이용 가능한 복층 구조 1실은 여행지에서 처음만나 숙소를 함께 사용하는
여행자분들의 심리적 불편함과 가성비를 동시에 고려하여 남녀를 구분하여 1실 최대 5인이 함께 이용하시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마치 게스트하우스나 도미토리처럼 어색함을 피할 수는 없겠지만 재즈 팬으로서 공동의 화제를 찾아내어 이야기꽃을 피워보는 것을 어떨까요.

[ 예약 방법 ]
http://naver.me/5bII6z3W
네이버 폼 아이콘 클릭시 예약페이지로 이동 합니다.